22일 대구광역시에서 열린 한국세무사회의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보수교육은 회원 700여명이 모인가운데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 등 주요 임원들과 경북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김광림 의원, 이철우 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를 하는 등 역동적 모습으로 치러졌다.

이날 대구지역 회원들에 대한 보수교육 모습을 세정일보 카메라가 둘러봤다.
 

▲ 22일 대구지방에서 열린 2018년 2월 회원보수교육에 앞서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과 곽수만 부회장이 교육장 을 찾은 회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이 대구지방세무사회원과 반갑게 악수하고 있다.
▲ 김광림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교육현장을 찾아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좌로부터) 유영조 한국세무사회 감사, 곽수만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 이동일 세무연수원장, 권일환 대구지방세무사회장이 오랜만에 만나 함께 담소를 나누고 있다.
▲ 유영조 세무사회 감사가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 22일 2018년 2월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대상 보수교육에 앞서 국민의례를 하고있다.
▲ 22일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있다.
▲ 김광림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철우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권일환 대구지방세무사회장이 회원보수교육장을 찾은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자랑스런 대구지방세무사회 공로상 수상자 70명의 명단.
▲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이 이태야 세무사에게 공로상 시상을 하고 있다.
▲ 이태야 여성세무사위원장(세무법인 포유 경주지점 대표)가 대표로 공로상을 수상하고 이창규 회장과 함께 카메라 앞에 섰다.
▲ 대구지방세무사회 공로상 수상자들과 세무사회 임원들이 다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이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윤리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교육은 윤리교육, (일자리안정자금 안내,) 법인세신고안내, 개정세법해설 등의 순서로 실시됐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