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강정순 부산지방세무사회장과 김원표 부회장이 대연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 부산지방세무사회]
▲ 19일 강정순 부산지방세무사회장과 김원표 부회장이 한마음장애인지원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 부산지방세무사회]

강정순 부산지방세무사회장은 지난 19일 부산시 대연1동 주민센터(동장 김경철)와 한마음장애인센터(대표이사 도경희)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사랑의 성금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성금전달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부산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이웃사랑의 실천이었다.

이날 전달식에서 강정순 회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부산지방세무사회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펴보고, 이들이 행복하게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이 담긴 성금을 전달하게되었다”면서 “작지만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대해 대연1동장과 한마음장애인센터장은 “올해는 경기가 너무 어려워져 후원이 현저히 줄어드는 바람에 복지시설을 운영 및 주민들 도움주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있는 데, 매년 명절마다 변치 않고 후원을 해주시는 부산지방세무사회 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진심을 표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부산지방세무사회 강정순 회장과 김원표 부회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