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말까지 신청하는 경우 6개월간 무료로 제공
 

고객에 대한 편안한 서비스제공이 기업가치의 중심축에 놓여 있는 가운데, 고객관리를 위한 전화상담 솔루션인 ‘세무콜’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존테크윌(대표이사‧김진호)은 28일 세무사 사무소에 최적화된 대한민국 대표 전화상담 솔루션인 이른바 ‘세무콜’ 제공서비스를 12월말까지 신청하는 경우 6개월간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제공서비스’는 클라이언트(고객)과의 상담내용을 기록, 저장하고 통화내용을 녹음하고 조회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

‘세무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전화가 필요한데, 현재는 LGU+ 인터넷 전화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예를들어 직원의 PC에 ‘세무콜’을 설치하고 고객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면 화면에 팝업창이 뜬다. 직원이 수화기를 들면 통화 내용을 기록할 수 있는 통화 메모창이 뜨는데 고객과의 통화내용을 기록하고 다른 담담직원에게 업무를 이관하거나 해당 업무내용을 세무사의 문자메시지로 전달 할 수 있다.

또 다른 기능은 ‘업무히스토리 시스템’으로 업무, 배정직원, 날짜별로 업무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혹여 사무소 담당직원이 모두 퇴사하더라도 새로운 직원이 기존의 상담내역이나 통화내역을 조회해서 수임거래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이다. 이에따라 빠르고 스마트한 업무 인수인계가 가능하게 된다.

또한 각종 세금납부와 관련해 전달사항을 고객에게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공지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사전에 만들어진 템플릿을 활용해 알림톡도 보낼 수 있다. 세무콜은 고객의 홈택스 엑셀파일 정보를 불러와 템플릿을 자동으로 완성시켜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템플릿에는 고객의 납부금액, 납부기한, 가상계좌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기 때문에 고객 한명 한명의 납부정보를 일일이 수동으로 입력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시간을 절약하게 되어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더존테크윌 관계자는 “이택스코리아 또는 양도코리아 회원은 1년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일반 회원은 6개월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12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무사사무소를 홍보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고 자동으로 유로 전환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추후 유료로 전환시 요금체계는 이택스홈페이지 요금체계를 준용하게 될 예정이며, 부가세 포함해서 연 396,000으로, 매월 3만원 정도의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이택스홈피 사이트로 방문해 세무콜 무료이벤트 신청을 하면된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