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창립총회시까지 인천세무사회 예산책정·창립총회 업무 주관
 

▲ 11일 제1차 ‘인천지방세무사회 창립준비위원회’가 한국세무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 열렸다. [사진: 인천지방세무사회]
▲ 인천지방세무사회 창립준비위원장으로 선출된 이금주 중부회장이 참석한 위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인천지방세무사회]

인천지방세무사회 창립준비위원장에 이금주 현 중부지방세무사회장이 선출됐다.

한국세무사회는 11일(목) 세무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 제1차 ‘인천지방세무사회 창립준비위원회’를 개최하고, 향후 인천지방세무사회 창립을 진두지휘 할 준비위원장에 이금주 현 중부지방세무사회장을, 간사에는 김성주 중부지방세무사회 총무이사를 각각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천회 창준위는 관할 12개 지역세무사회장과 간사 24명, 정화위원 5명 등 34명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금주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해서 인천 소속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는 한편, 회관 구입 등의 현안을 해결해 명품 지방회로 첫걸음을 내 딛도록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세무사회는 초대 회장이 선출되는 6월 14일 창립총회시까지 인천지방세무사회의 예산책정과 창립총회 전반에 대한 업무를 주관하게 된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초대 회장선출을 위한 선거를 관리하게 될 선거관리위원회(13명) 구성도 완료하고 오는 23일 첫 회의를 개최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