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부산세무사회관 4층에서 제2회 확대임원회의가 열리고 있다. [사진: 부산지방세무사회]
▲ 원경희 한국세무사회장과 장운길‧고은경 부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부산지방세무사회]
▲ 부산지방세무사회 확대임원회의에 참석한 원경희 회장이 부산회 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사진: 부산지방세무사회]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강정순)는 29일 부산세무사회관 4층에서 제2회 확대임원회의를 개최하고 새로 선임된 신임이사 및 지역회장들에게 선임장을 수여했다.

이날 임원회의에 앞서 강정순 회장은 “지난 6월 25일 정기총회에서 제26대 부산지방세무사회 회장으로 연임하게끔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이익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다”고 회원들에게 재선 회장으로서 각오를 밝혔다.

이어 강 회장은 이날 새로이 선임된 각 지역회장 및 임원들에게 회직참여에 대한 고마움의 뜻도 각별히 전했다.

강 회장은 더불어 이날 부산세무사회 확대임원회의에 참석한 “원경희 세무사회장 등 회장단을 적극적으로 성원해 세무사업계의 현안 문제들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부산회 확대임원회의에 참석한 원경희 세무사회장은 “제가 한국세무사회 제31대 회장으로 당선되기까지 부산회원들의 힘이 컸음을 잘 알고 있으며, 장운길‧고은경 부회장과 함께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세무사회에 산적해있는 많은 문제 들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이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부산지방세무사회 임원 명단 (2019년)

△ 회    장  강정순
△ 부 회 장  이종수
△ 부 회 장  김원표
△ 상임총무이사  조순익
△ 상임연수이사  홍재봉
△ 상임회원이사  서상탈
△ 상임연구이사  황원재
△ 상임홍보이사  김인수
△ 상임업무이사  이해형
△ 상임국제이사  곽태순
△ 총무이사  이완병
△ 연수이사  이승진
△ 연수이사  류희연
△ 회원이사  박영규
△ 연구이사  김정숙
△ 연구이사  최태한
△ 홍보이사  김철재
△ 홍보이사  하종봉
△ 업무이사  양은진
△ 국제이사  전재천
△ 정화위원장  서상훈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