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간 ‘WEHAGO T‧WEHAGO T edge’ 실무교육 실습기회 제공

더존이 세무대리 업계에 ‘해피 에너지’를 불어 넣겠다는 취지로 ‘WEHAGO T 강촌 캠프’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WEHAGO T 강촌 캠프는 1박 2일 일정이며, 오는 26일부터 연말까지 상설로 진행된다.

WEHAGO T 강촌 캠프 참석 대상은 기장과 신고업무를 직접 챙기는 세무사 및 공인회계사로서, 세무대리 업계의 업무와 비즈니스 혁신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세무대리인 모두이다.

행사에서는 세무대리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세무회계사무소용 ERP인 WEHAGO T와 수임고객사용 WEHAGO T edge(엣지)의 주요 기능을 교육받고 직접 실습해볼 수 있다. 인공지능 자동기장, 경영컨설팅, 모바일 경영정보서비스, 채권회수 지원, 수임처 업무소통, 세무사에게 유용한 모바일 앱 활용하기 등 다양한 교육과 실습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4차 산업혁명 기술로 세무회계사무소의 업무와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신제품 WEHAGO T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MT의 본고장인 강촌으로 초청하는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이 MT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더존 강촌캠퍼스 내 콘도형 휴식관이 숙소로 준비되고, 야외 테라스에서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뷔페 음식과 주류도 제공될 예정이다. 더존의 직원 복지시설인 스크린골프장과 최고급 피트니스센터도 개방해 여가를 즐길 수도 있다고 한다. 이동 편의를 위해 잠실에서 강촌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WEHAGO T 강촌 캠프는 올 연말까지 주중에 상시 개설된다. 1박 2일 일정인 만큼 세무회계사무소의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첫날 정오부터 다음 날 정오까지 이어지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행사 참가신청은 더존 Smart A 프로그램 메인 배너 또는 더존 홈페이지에 있는 행사 안내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친한 분들끼리 함께 신청하면 MT 기분으로 더욱 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문의 전화는 1688-5000.

더존 관계자는 “행사 회차별 참가인원이 25명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부득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라며, “거리가 멀어 행사 참가에 어려움을 느끼는 지역이라도 참가인원 수만 갖춰진다면 셔틀버스 등 이동편의가 제공되므로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