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 새로워진 WEHAGO T ver. 2.0 전국 설명회… 갤럭시 폴드 등 풍성한 경품 마련
세무대리 업계 높은 기대감에 참가 신청 쇄도…1차 설명회 참가자 재신청 두드러져

더존이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전국 10개 지역에서 개최하는 ‘WEHAGO T 2.0 전국 설명회’가 세무대리 업계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4대보험신고를 비롯해 스피드 기장, 법인세무조정 등 20여 가지의 혁신적 신기능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참가 신청 및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더존비즈온은 전했다. 특히, WEHAGO T를 직접 확인한 1차 설명회 참석자들의 재참가 신청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전국 설명회에서는 빛의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새로워진 WEHAGO T를 소개하기 위해 특별히 세계 최초로 개발된 접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환경에서 WEHAGO T를 시연하고 지역별 행사 참가자를 추첨해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 더존비즈온에 따르면 WEHAGO T는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드의 새로운 사용자 환경에도 최적화돼 있다.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드는 펼쳤을 때 미니 태블릿과 유사한 화면 크기를 갖추고 있어 다중작업(멀티태스킹)에서 PC와 유사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접으면 휴대하기 간편해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새로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더존 관계자는 “갤럭시 폴드는 세무사 등 전문가들이 쓰기에 가장 적합한 디바이스로 고객과의 미팅 시 정보검색을 쉽게 하고 고객관점에서 현장 브리핑이 가능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업무편의성이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새로워진 WEHAGO T가 세무대리 업계의 업무를 어떻게 혁신하는지 보여줄 좋은 사례가 될 것 같아 특별 시연 및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행사장별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뿐 아니라,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256GB, BOSE 사운드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SONY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풋조이 골프장갑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더존은 설명했다.

WEHAGO T 2.0 전국 설명회 참가를 원할 경우 더존 홈페이지 안내 배너 또는 Smart A 프로그램 공지창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