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환수 청장이 미리 마중나온 김재웅 중부국세청장과 나동균 국세공무원교육원장에게 차례로 반갑게 악수하고 있다.

◆ 임환수 청장이 중부국세청장 집무실에서 중부청 간부들의 면면(프로필)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다. 아마 '중부청에 이렇게 유능한 간부들이 많나?'라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 임환수 청장이 김재웅 중부청장과 간부들이 모인 가운데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 중부청장의 임 청장에 대한 업무보고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이뤄졌다.

◆ 이날 중부국세청 현관에는 임환수 청장의 방문을 환영하는 대형 걸개그림이 걸려 눈길을 끌었다. 

◆ 임환수 청장을 환영하기 위해 도열해 있는 중부청 직원들.

◆ 임환수 청장이 업무보고를 받기위해 회의실로 향하고 있다. 이날 임 청장을 수행한 본청 간부는 최진구 개인납세국장이었다.

◆ 임환수 국세청장의 방문을 환영하는 중부청 직원들.

◆ "청장님 환영합니다." 중부청 여직원들이 임환수 청장의 중부청 방문을 환영하는 '핸드폰 전광판'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 이날 중부청 직원들은 임환수 청장의 방문을 환영하는 풍선장식을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임 청장은 이런 풍선장식에 다소 부담스러워한 것으로 알려졌다.

◆ "청장님 사랑합니다. 저희가 노력하겠습니다." 이날 임환수 청장의 중부청 방문을 환영하는 퍼포먼스중 가장 눈에뛰는 장면이었다.

◆ 20일 중부국세청을 방문한 임환수 국세청장은 중부국세청 간부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