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세무서, 아름다운 납세자에 ㈜태건비에프 김만석 대표

경기광주세무서, 대통령 표창 위더스케미칼(주) 신영수 대표

의정부세무서, 기획재정부장관상 (주)지에프에스 김태호 대표
 

▲ 의정부세무서(서장 최재호)는 3일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의정부세무서 제공]

제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3일 각 세무서는 코로나19 여파 때문에 행사를 축소해 공식행사 없이 수상자들에게만 상을 전달했다.

인천국세청 관내 고양세무서(서장 전태호)는 ㈜태건비에프의 김만석 대표에게 아름다운 납세자로 선정해 기획재정부장관상을 수여했으며, 이외 뉴델데코텍 두현돈 대표, 미광사 차정학 대표, 애니북스 박매영 대표에게 모범납세자로 선정해 기획재정부장관상을 수여했다.

특히, 아름다운 납세자로 선정된 ㈜태건비에프 김만석 대표는 올해 창립 31년으로 100여명이 넘는 직원 중 절반 이상을 장애인으로 고용했으며, 장애인 중 중증 장애인이 86%로 장애인들에게 근로를 제공하는 한편 투명한 경영을 통해 모범적인 납세회사로 키우는 것을 회사의 이념으로 삼고 있어 타 기업의 모범이 되고 있고, 연매출 200억원이 넘는 탄탄한 기업을 일궈왔다.

이외 모범납세자로 국세청장상에 ▲유니인더스티리 양재문 대표 ▲엠제이우드 윤재기 대표 ▲두산전자기기 두장환 대표 ▲현대피에프(주) 구경모 대표를, 인천지방국세청장상 ▲엠디에스코리아 우길영 대표 ▲아이산산부인과 공훈식 원장 ▲(주)카이로스디자인그룹 이기성 대표 ▲본신경과 김강산 원장을, 세무서장상 ㈜엠에스트레이딩 이명호 대표 ▲(주)진양 김형노 대표를, 세정협조자로 ▲한뫼세무회계사무소 최현 세무사에게 인천지방국세청장상을, 역시 세정협조자로 ▲문웅기세무회계사무소 문웅기 세무사 ▲박경철세무회계사무소 박경철 세무사에게 세무서장 표창이 수여됐다.

▲ 경기광주세무서는 3일 납세자의 날을 맞아 일일 명예서장에 문양수 (주)금호티앤씨 대표를 임명했다. 우측은 황문호 경기광주세무서장.
▲ 일일 민원봉사실장에 임명된 박만선 태전세무회계 대표(좌)와 황문호 경기광주세무서장(우).

경기광주세무서(서장 황문호)는 일일 명예세무서장에 문양수 ㈜금호티앤씨 대표를, 일일 민원봉사실장은 박만선 태전세무회계 대표(사진)를 각각 임명했다.

모범납세자로 대통령 표창에 ▲위더스케미칼(주) 신영수 대표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에 박학정 낙선재 대표 선정했으며, 국세청장 표창 ▲해인공영 이태섭 대표 ▲㈜트루웰 이승주 대표, 중부지방국세청장상 ▲㈜예스런던 김용호 대표 ▲마방집 이종열 대표 ▲디앤티 정소영 대표 ▲㈜늘푸른수성 박종근 대표 ▲범룡화학공업사 이붕걸 대표 ▲김재현 하남미소 대표를 각각 선정 수여했다.

세무서장 표창은 ▲펫앤드림㈜ 노교선 대표 ▲하나멜라민 지영애 대표 ▲장채민 ㈜브람스생활건강 정채민 대표 ▲건업보리밥 구본희 대표를 선정했으며, 세정협조자는 중부청장상 ▲㈜금호티앤씨 문양수 대표를, 세무서장 표창에 ▲㈜진우아이앤피 김영선 대표 ▲남지희세무회계사무소 남지희 세무사를 각각 선정해 수여했다.

▲ 의정부세무서(서장 최재호)는 3일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의정부세무서 제공]

의정부세무서(서장 최재호)는 모범납세자로 기획재정부장관상에 ▲(주)지에프에스 김태호 대표 ▲성은텍스솔류션 한상진 대표를 선정 수여했다. ㈜지에르에스 김태호 대표는 1966년 4월 동양전기공업사를 설립한 후 1978년 10월 단독형화재감지기 미국 수출 및 1986년 일본과 기술협약, 2000년 12월 미국 UTC그룹 EDWARDC사와의 기술협약, 2010년 베트남 지사 설립, 2011년 10월 ㈜지에프에스 상호변경을 하는 등 회사가 성장해 2018년 5월 금탑산업훈장을 수훈한바 있다.

특히 김 대표는 이처럼 지난 50여년간 회사를 이끌면서 화재로부터 인명 및 재산을 지키기 위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사업을 하고 있으며, 또한 소방산업 발전을 위해 소방제품의 연구 개발과 보급에 노력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평생을 헌신했다.

기재부장관상을 받은 성은텍스솔류션 한상진 대표는 회사를 1989년 설립한 이래 지난 30여년간 날염가공분야에서 다양한 기술을 개발, 고부가가치를 창출해 섬유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아울러 근로환경 개선 및 고용안정, 외국인 근로자 지원을 통해 화목한 기업문화의 확립 및 사회 공헌에 이바지하는 성실한 납세자이다.

의정부세무서는 이외에 국세청장상에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고용안정 및 지역사회 기부 등 모범기업인 ▲㈜로시코리아 장선이 대표를, 지난 2003년 설립 이래 식품용 비닐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숙사 신축 등 근로자 복리후생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은 모범적인 납세기업인 ▲신일폴리머 류춘옥 대표, 부직포 제조업체로 고용증대와 성실 납세를 이행한 ▲하림테크 하종찬 대표를 선정해 수여했다.

인천국세청장상에는 지난 1990년 1월 회사를 설립해 한국섬유소재연구원과 경기섬유산업연합회,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를 설립, 경기북부를 세계최고의 니트메카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연 매출 400억원의 중견기업으로 성장시킨 모범납세자인 ▲(주)영신물산 조창섭 대표 ▲(주)한길철강 이동규 대표 친환경(생분해) 플라스틱 수지를 개발해 국가 경쟁력을 높이고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리드캠 장대환 대표를 선정해 수여했다.

이외 세무서장상에 ▲성우방수공사 안기종 대표 ▲두만프라스틱 최기석 대표를 선정 수여했다.

▲ 대통령 표창을 받은 위더스케미칼(주) 신영수 대표.
▲ 중부국세청장상을 받은 마방집 이열종 대표.
▲ 중부국세청장상을 받은 디엔티 정소영 대표.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