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대구상의 소속 기업 CEO 대상…2017년 국세행정 운영방안 설명
 

▲ 16일 윤상수 대국지방국세청장이 대구상공회의소 초청으로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사진: 대구지방국세청]

윤상수 대구지방국세청장은 16일 대구상공회의소(회장 진영환) 초청으로 대구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금년도 국세행정 운영방안에 대한 특강을 가졌다.

대구상의 소속기업 CEO 68명이 참석한 이날 특강에서 윤상수 대구청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최선의 기업경영과 성실한 납세로 국가재정에 기여하는 대구지역 상공인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윤 청장은 또한 납세서비스를 더욱 향상하여 신고·납부 비용을 축소하고 중소납세자와 취약계층을 배려하면서 법과 원칙에 따라 공평·준법세정을 확립하여 국민신뢰를 확보하겠다는 금년도 국세행정 운영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또 윤 청장은 금년 개정세법과 가업승계지원제도 등 CEO들에게 도움이 되는 세무정보도 안내했다.

대구청은 앞으로도 대구·경북지역 납세자들과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여 세정에 관한 궁금한 사항과 애로점에 대해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최대한의 세정지원을 실시함으로써 어려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대구지방국세청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