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국세청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초청없이 진행
 

▲ 김대지 국세청장은 지난 18일 오전 11시 세종시 나성동 국세청사 3층 대강당에서 2020년 서기관 승진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국세청 제공]

국세청(청장 김대지)은 지난 18일 오전 11시 세종시 나성동 국세청사 3층 대강당에서 2020년 서기관 승진자들의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대지 국세청장을 비롯해 승진자 27명 등 총 50여명이 참석해 서로 축하하고 승진의 기쁨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김대지 국세청장은 축하인사에서 “그동안 국민과 납세자를 위해, 국세청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한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격려와 박수를 보낸다”고 축하했다.

김 청장은 “여러분들이 승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가족과 주위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꼭 전하길 바란다”면서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승진자들의 가족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김 청장은 “'편안한 납세'를 뒷받침하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진력해 주기 바란다”면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경제활력을 되찾는데 세정역량을 집중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아쉽게 승진을 놓친 주변 동료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말아달라”고 말하며 진심어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승진자들은 이날 행사에서 김대지 청장의 축하인사에 이어 서기관 승진을 축하하는 영상을 시청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날 임명장 수여식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등으로 그동안 승진의 기쁨을 함께하기 위해 초청했던 가족들은 행사에 참석하지 않고 조촐하게 내부행사로 진행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