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인천 송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인천지방세무사회 창립총회 및 한국세무사회 임원선거를 위한 대장정의 막이 올랐다.

이날은 초대 인천세무사회장 선출과 한국세무사회 임원 선출을 위한 첫 투표가 진행되는 날이었다. 초반 기선제압을 위한 각 후보들의 손짓과 입담이 총회 시작 전부터 총회장을 휘감았다.

이날 현장에서 후보들이 토하는 사자후의 모습을 세정일보 카메라가 담아봤다.
 

▲ 14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인천지방세무사회 창립총회 및 세무사회 임원선거가 열렸다.
▲ 김기동 한국세무사회 선거관리위원장이 선거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 기호2번 이금주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장후보가 소견문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2번 이금주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장과 유윤상·김명진 연대부회장 후보들이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게 한 표를 호소하고 있다.
▲ 기호1번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장후보가 소견문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1번 인천지방세무사회 최훈 후보(가운데)와 전진관·장창민 연대부회장 후보들이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의 표심을 자극하고 있다.
▲ 기호1번 원경희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와 딸인 원혜진 세무사가 1번에게 한표를 호소하고 있다.
▲ 기호2번 이창규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가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기호3번 김상철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우)와 박차석 연대부회장 후보(좌)가 지지자들과 함께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을 만나고 있다.
▲ (우로부터) 김완일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정구정 전 한국세무사회장이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기호1번 이동일 한국세무사회 윤리위원장 후보가 손가락으로 1번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기호2번 한헌춘 윤리위원장 후보가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 자신을 알리고 있다.
▲ 기호1번 박상근 감사후보가 자신이 세무사회 감사 적임자임을 알리고 있다.
▲ 기호2번 이주성 감사후보가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기호3번 남창현 감사후보가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기호4번 김겸순 감사후보가 손가락으로 4번을 표시하고 있다.
▲ 기호5번 송만영 감사후보가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기호1번 박상근 감사후보가 정해진 연설 시간에 단상에 오르지 않아 연설이 늦게 시작되면서 연설시간을 5분가량 초과하자 선관위 관계자들이 ‘연설을 중단하고 단상을 내려가라’고 안내하고 있다.
▲ 선거관리위원이 3차 위반 마이크 차단이라는 안내판을 들어보이고 있다.
▲ 기호4번 김겸순 감사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2번 이주성 감사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3번 남창현 감사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5번 송만영 감사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1번 이동일 윤리위원장 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1번 원경희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1번 원경희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가운데)와 장운길·고은경 연대부회장 후보가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의 표심을 자극하고 있다.
▲ 기호2번 이창규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2번 이창규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가운데)와 장경상·정해욱 부회장 후보가 손을 들어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 기호3번 김상철 한국세무사회 회장후보가 소견을 발표하고 있다.
▲ 기호3번 김상철 한국세무사회 회장 후보(가운데)와 박차석·정범식 연대 부회장 후보가 인천세무사회 회원들에게 한 표를 호소하고 있다.
▲ 뜨거운 선거전의 열기가 무색할 정도로 항상 소견 발표 현장은 썰렁한 편이다.
▲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이 투표용지를 받기 위해 선거인 명부를 확인하고 있다.
▲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이 기표소로 들어가 초대 인천지방세무사회장과 한국세무사회 임원선출을 위한 투표를 하고 있다.
▲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이 기표한 투표용지를 투표함에 넣고 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