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 만에 획기적 기능들 추가 개발 내달 4일부터 2차 전국 설명회 개최
 

더존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세무사·공인회계사를 대상으로 ‘WEHAGO T 2.0 전국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1월 4일(월) 서울 강남·인천·전주·대구를 시작으로 5일(화) 서울 종로·수원·대전·부산, 6일(수) 서울 여의도·광주 등 총 3일간 전국 10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4월 개최된 1차에 이미 참석했더라도 꼭 다시 한번 참석할 필요가 있다고 더존은 전했다. 1차 설명회 이후 추가 개발된 혁신적 기능들을 갖추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로워진 WEHAGO T를 선보이는 자리라는 것.

더존은 실제로, WEHAGO T는 빛의 속도로 진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4월 설명회를 통해 WEHAGO T를 선보이고, 6월 초 출시 후 불과 3개월이 지난 현재 새로운 획기적 기능들이 추가 개발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설명회 때 보여주었던 기능에 추가하여 가히 혁신적이라 할 수 있는 4대보험신고를 비롯하여 AI 재무제표, 법인세무조정 등 20여 가지를 더 선보인다는 것.

이와 함께 WEHAGO T와 WEHAGO T edge(엣지)의 모든 기능을 소개하고 서비스 정책 등도 상세히 설명한다.

WEHAGO T는 자동기장, 세무신고 및 4대보험신고 혁신뿐 아니라 소통과 협업, 문서업무, 전자결재, 수임처관리, 수임처경영정보서비스 및 업무소통, 컨설팅, 자금조달지원, 채권회수지원, 홈페이지 구축과 운영지원, 지방세 조회 납부, 정보보안까지 세무회계사무소의 업무와 비즈니스 전반을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통합정보시스템이다.

또한, 수임고객사용 WEHAGO T edge를 통해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수임고객사에게 경영정보를 제공하고 업무소통을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지원한다.

더존 관계자는 “WEHAGO T 2.0 전국 설명회는 빛의 속도로 진화하는 새로운 WEHAGO T를 선보이는 자리로,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추가 개발된 새로운 기능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며, “WEHAGO T 사용 여부와 제1차 설명회 참석 여부를 떠나,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유익하고 특별한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