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특화서비스 제공하는 무료앱 NAHAGO 사용 저변 넓히고 통 큰 혜택

수임기업 연결고리 T edge와 NAHAGO로 바뀌는 결산·연말정산의 혁신 기대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WEHAGO T를 사용 중인 세무회계사무소가 수임기업 임직원을 NAHAGO로 초대하는 ‘13월의 보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본격적인 결산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T edge와 NAHAGO의 업무 혁신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실제로 상당수 세무회계사무소가 수임기업과의 연결고리인 T edge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결산업무는 물론, 경영정보, 자금조달, 채권회수 지원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T edge와 NAHAGO를 연계하게 되면 수임기업 직원의 연말정산, 급여관리, 근로계약 등 인사관리 업무까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는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수임기업 임직원에게 NAHAGO 초대문자를 발송하고 200명 이상 누적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에게는 명품 가방과 시계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며,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응모권이 제공돼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커피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수임기업 임직원을 NAHAGO로 초대해 20명 이상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속 또 하나의 이벤트다. 20명 단위로 경품 응모권이 1회씩 자동 생성되며, 매주 월요일마다 당첨자에게 커피 쿠폰이 발송된다.

NAHAGO 사용 저변을 넓히고 세무회계사무소와 직장인의 업무를 혁신하고자 통 큰 경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WEHAGO T 및 Smart A 2.0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WEHAGO T의 핵심 경쟁력인 수임기업 전용 T edge와 직장인용 무료앱 NAHAGO의 결합으로 세무회계사무소의 경쟁력이 극대화될 것”이라며 “연말정산 시기에 맞춰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직장인이 NAHAGO가 제공하는 혁신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정일보 [세정일보] 세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